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관련
작성자 알파스포츠 (ip:)
  • 작성일 2014-06-1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38
  • 평점 0점
"알파스포츠"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모든 상품의 배송은 택배 및 등기를 통하여 유무료로 배송됩니다. 상품별로 배송료에 대한 안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.


지정일 배송이 무엇인가요?
지정일 안에 배송이 이루어 지는 서비스 입니다.
지연될 경우:
패널티를 적용해 지연 일수에 따라서 사은품이 제공되는 배송 서비스를 말합니다.
1.제품별로 배송 기간이 지정되고
2.배송 소요일은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
3.제품 주문후 결재완료된 날짜로 부터 계산 되어 처리 됩니다.

주의사항:
1.평일: 오후 4시00분, 토요일: 오전 12시00분 까지 - 결재완료된 내역에 한해서 적용
- (지정 시간이후 결재완료된 내역은 다음날 적용)
3. 수취 거부나, 연락부제등 소비자의 고의적 수취 지연으로 인한건과천재지변의 경우
- 패널티 제도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
4. 도서,산간지역은 지정일 보다 1일이 더 소요 되며 당사 택배 회사에서 배달이 불가능한
- 지역은 제외됩니다.


당일배송(퀵서비스)는 무엇인가요?
당일 퀵서비스를 통해서 배송을 하는 서비스입니다.
1.당일배송 지정제품만 가능합니다.
2.평일:오후 4시 00분까지, 토요일: 오전 12시 00분 까지,
- 당일날 결재완료
법적 공휴일은 제외 .
3.서울지역만 가능합니다.서울 이외의 지역은 불가능

주의사항:
1.주문시 반드시 연락처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.
- 연락이 안될 경우에는 배송이 불가능 합니다.
2.주문자만이 받으실수 있습니다.
- 신분증을 통해서 본인 여부를 확인 받으셔야 제품 인수가 가능합니다.
3.신분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는 제품 인수가 불가능합니다.

※ 주의 :
- 소비자분과의 전화연락이 안되서 부재중일 경우 당일 배송 서비스가 불가능 합니다.


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주문하신 후 배송지나, 제품의 사양을 변경하고 싶으실 땐 "알파스포츠" 고객센터 전화 [02-493-5325]로 연락해주십시오. 배송상태를 확인한 후, 회원님께서 원하시는 배송정보로 수정해드리겠습니다. (단, 배송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)
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
장바구니 0